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 랜선합창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안녕하세요. 숙명여자대학교 발전협력팀입니다.

숙명교정은 화사한 봄꽃들이 사방에서 고운 빛깔로 피어나며 요즘같은 시기에 잠시나마 위안을 주는 것 같습니다.

어렵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3월의 봄기운을 느끼시며 아름답고 건강한 날들 되시길 소망하겠습니다.


지난 겨울 ZOOM으로 선배님, 후배님들 만나뵈었을 때,  한 분 한 분 숙명의 교가를 불러주시는 감동스런 시간이 있었습니다.

이 영상을 모아 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랜선 합창을 제작하였습니다.


먼 해외에서 모교를 위해 함께 해주시는 동문님들의 정성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
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랜선 합창 영상도 즐겁게 감상해 주시길바랍니다.

 

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 랜선 합창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만 명의 숙명 가족이 모일 때까지 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캠페인은 계속 될 것입니다.


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캠페인은 2020년 10월에 시작하여
학생들에게 디지털기기 및 긴급 생활지원금 조성을 위한 특별모금캠페인입니다.

현재까지 국내외 숙명을 사랑하는 2천명 이상의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하였고
총 5억원 이상의 기금이 모금되었습니다.

만 명의 숙명 가족이 모일 때까지 <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> 캠페인은 계속 될 것입니다.

 

 


 

Author

0 (0%)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Comments

MmeLee 03.24 15:22
모교 '만 입이 부르는 숙명 교가' 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. 숙명을 위하여 !  __ 뉴욕동문회 회장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